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누들이입니다. 오늘은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다녀온, 제주 아트서커스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제주 아트서커스 공연시간, 단원, 후기, 공연, 입장료 할인정보 아래에 정리해놨습니다.
▼맛보기 아트서커스 영상
제주 아트서커스 위치, 주차
제주 아트서커스는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동광로 214에 있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서쪽에 있어서, 중문색달해수욕장, 산방산, 카멜리아힐, 오설록 티뮤지엄 등과 가깝게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 들리셨을 때, 혹은 제주 비오는날 실내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아트서커스는 주차장이 매우 넓고, 안내해 주시는 직원분이 따로 있기 때문에 주차가 무척 편했습니다. 패키지로 오시는 단체관람객이 많아서 버스도 많이 있었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일제히 차들이 빠져나가는데, 생각보다 차가 많아서 놀랐습니다. (패키지로 인기 있는 곳인데, 패키지에 있는 관광코스는 평점이 평균 이상이라, 실패가 적습니다! 고로 재밌는 공연 인증!!)
아트서커스 입장료, 공연 시간, 소요시간
매표는 아래 사진과 같이, 키오스크로 직접 발권하면 됩니다. 저는 제주투어패스 이용중이라, 추가금액 내지 않고 봤습니다. 제주투어패스 참 좋았는데, 나중에 따로 글을 올려보겠습니다.
공연요금, 공연시간 아래와 같이 나와 있습니다. 하루에 총 3회의 공연이있으며, 연중무휴 입니다.
공연 소요시간(러닝타임)은 총 60분(1시간)입니다. 딱 집중력 안깨지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공연하는 서커스 홀의 규모가 넓어서, 관객석도 무척 많았습니다. 하지만 더 신기한건 그 관객석 대부분이 다 채워졌었습니다. 따라서 공연시간 전에 미리와서 발권하고 조금 대기하고 공연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관객석이 많기에 따로 예약할 정도는 아니지만, 빨리오시면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습니다.
아트서커스 예매 할인 정보
아래 사진과 같이 네이버 그린티켓으로 예매하면, 20%이상 할인 받는 것이 가능하니, 투어패스가 없으시면, 꼭 네이버로 예매하셔서 할인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금액차이가 무척 큽니다!
아트서커스 단원설명
아트서커스 공연은 중국 인촨시 공연예술단과 함께한다고 합니다. 대부분 10대의 아이들로 구성된 듯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이 많은 관객석이 꽉 차는데, 연령불문 전 연령층이 있어서, 가족과 같이오면 참 좋은 공연인듯 합니다.
공연시간 정시에 공연이 바로 시작되고, 여성부 공연, 남성부 공연 성별 따로 진행되며, 섞어서 퍼포먼스를 하고 간혹 다른 공연팀들도 나옵니다. 그래서 더욱 더 지루하지 않고, 응원하면서 보게 되었습니다.
공연(퍼포먼스 소개)
여성부 공연
사진과 같이 링 하나에 의존하면서 서커스를 하기도 하고, 자전거 하나에 10명 정도의 인원이 다같이 올라가기도 하는 정말 신기한 공연이 많았습니다.
남성부 공연
남성부 공연은 주로 근육을 사용한 서커스가 많았습니다. 모두들 정말 어린 학생으로 보였고, 연습을 얼마나 수 없이 했을까,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든 관객들이 1시간동안 입을 떡 벌리고, 감탄을 하면서 봅니다. 저는 하도 박수를 많이쳐서 손바닥이 아팠네요.
모터쇼, 경극(변검), 등
그 밖에도 제가 글 맨위에 올린 동영상인 정말 대단한 모터쇼, 경극 등이 있었습니다. 모터쇼를 제일 마지막 순서에 하는데, 정말 모터쇼만 보러 와도 본전 뽑는 공연이었습니다. 사실 저는 기대를 하나도 안하고 비를 피해서 본 공연이었는데, 나중엔 팬이 되어서 나왔습니다.
아트서커스 공연 리얼 후기
제주도에 많이 가보셨으면, 이색 공연으로 한번쯤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제주도를 많이 가봤기에, 비자림이나 산방산 같은 관광지는 이제 좀 지루해졌는데, 서울에서는 쉽게 보기 어려운 서커스를 봐서, 돈이 정말 아깝지 않았습니다. 처음엔 외국도 아닌 제주도에서 무슨 서커스…? 했는데, 정말 기억에 남을 시간이었습니다.
게다가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층이 좋아할만한 서커스라서, 가족 구성원이 함께 갈만한 곳으로 좋았고, 실내에서 공연하기 때문에 날씨가 궂은날 제주 서쪽 코스로 가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주로 공연자들이 어린 학생들이라서, 공연 끝나고 어르신들이 용돈을 주는 관경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도 너무 멋있어 보이고 대견해서 그러고 싶더라구요! 그럴 정도로 멋진 공연이었습니다.